[ cj헬로비젼 ] 인터넷,tv,인터넷전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영택
- 조회수 : 92회
- 작성일 : 13-04-15 15:48:11
본문
<br>
3년약정을 한거 같은데 그쪽에서는 4년이라고 하니 알 방법이 없으<br>
<br>
니 4년이라 치고 첨엔 가입기념으로 vod 영화를 한달간 무료로 봐도<br>
<br>
된다고 해서 5~6편 봤는데 한달뒤 요금이 청구가 되서 조금 열받았<br>
<br>
지만 어자피 내가 봤으니 요금을 납부했습니다.<br>
<br>
하지만 이번엔 도저히 참을수가 없습니다.요금청구서를 보던중<br>
<br>
5천원이 더 결제가 되어서 상세내역을 보니 "미드나잇"이라는 성인<br>
<br>
채널이 가입이 됐더라구요 난 가입한적이 없는데....<br>
<br>
그래서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따지니 아~그러냐구 5천원 요금에서<br>
<br>
제외해준다고 그리고 미드나잇 해지해준다고 하셔서 전 누가 이걸<br>
<br>
가입했냐고 따져 물었더니 유**라는 상당원이 가입을 하셨다고<br>
<br>
함.전 유**라는 사람 첨 들어보고 전화한 기억이 없어서 그분<br>
<br>
전화좀 달라고 했더니 하루 지나고 다음날 전화가 와서 첫마디가<br>
<br>
이 ** 님 아드님 되시죠 하면서 죄송하다고 무조건 죄송하다고<br>
<br>
남발하신다.아~!cj헬로비젼 이런꼼수 어쩜 좋을까요?<br>
<br>
저희 아버님이 48년생인데 노인분들은 요금청구서 꼼곰히 안보시니<br>
<br>
깐 만약 발견을 안했으면 매달 5천원이 빠져나가지 않았겠습니까?<br>
<br>
요즘 스미싱 사기가 판치고 있는데 이게 노인들 등쳐먹는 스미싱<br>
<br>
아닙니까? 너무 마음에 안들어 해약을 할려하니 첨에 받은 홈플러스<br>
<br>
상품권11만원+현금7만원+무료기간3개월 다해서 42만원 토해내라고<br>
<br>
합니다.너무 억울합니다 소비자 작은꼼수 농락하면서 서비스 마음에<br>
<br>
안든다고 해약할려고 하니 돌아온건 위약금 폭탄!~<br>
<br>
무슨 방법이 없을까요?
- 이전글환불관련 요청 13.04.15
- 다음글워메프에서 상품 배송도 안된걸 취소도 안된다고 하네요 13.04.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인터넷결합상품을 이용하시면서 신청하시지도 않은 서비스요금에 무척 당혹스러우셨겠습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 고객상담센터에 민원으로 이의를 제기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업체의 부당한 업무행위 관련하여서는 관리.감독하는 방송통신위원회(02-1335, www.kcc.go.kr)로 신고하실 수 있으며 제보해 주신 내용은 본지에서 더 자세한 취재를 통해 업체 측의 위법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기사화하는 방안을 검토하겠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