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I ] 갑자기 연체라고 문자와서 고객센터로 문의를 하니 당월은 2회차를 납부해야 된다고 주장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강제
- 조회수 : 103회
- 작성일 : 25-06-24 14:45:17
본문
도와주세요 납부를 안하겠다는게 아니라 알려주질 않아서 당장 납부할 돈이 없습니다.그러고 연체금이 늘어난다고만 말하니 신용도까지 낮아질것 같아서 두렵습니다
- 이전글알리익스프레서 홈픽업으로 25.06.24
- 다음글속옷을 사면 서브팬티6장 이벤트로 줬는데요 25.06.2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 고객상담센터에 민원으로 이의를 제기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