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3개월 밖에 안된 삼성 무풍에어컨이 고장났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신주일
- 조회수 : 175회
- 작성일 : 25-06-23 20:11:32
본문
이제 무더위 시작인데 정말 답답하고 짜증만 날뿐입니다.
삼성전자 제품이 3개월 만에 3번도 작동 안한 제품이 왜 고장이 나는지 도저히 이해를 할수가 없어
고발센터에 올립니다.
- 이전글네이버 예약 페이지에 등록된 예약 가격과 현장 방문시 가격에 차이 그리고 회원권 구매 유도 25.06.23
- 다음글세차의 콘솔불량 25.06.2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 에어컨 하자로 사용에 많은 불편이 있으시겠습니다.
공산품관련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 품질보증기간 내 동일하자에 대해 2회 수리하였으나 하자가 재발하는 경우 또는 여러 부위 하자에 대해 4회까지 수리하였으나 하자가 재발하는 경우 수리 불가능한 것으로 판단하여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처리가 가능합니다. 이때 교환이나 환급을 위한 수리횟수는 '성능 기능상의 하자'에 대한 수리로서 단순 점검이나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등은 수리횟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올려주신 제보는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