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쿡셀후라이팬 ] 이렇게 판매하는게 정상인가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문주옥
- 조회수 : 16회
- 작성일 : 25-06-12 13:56:05
본문
엄마집과 거리가 멀어서 2개월후에 받고 한번 써보고 진짜 깜짝 놀랐네요
벗겨지고 눌러붙고 후라이하나 하기조차 힘들었고 내가 못하는건가 기름도 엄청 둘러서 예열도해보고했지만 똑같았습니다
직장다니는입장이라 주말에 홈쇼핑고객센터 전화해도 연결이 안되고 겨우겨우 짬내서 사진보내고 처음에는 교환하려고했습니다
그런데 교환해도 똑 같다면 환불해달라고해쏜더 10만원을 내라고하네요
20 만원주고사서 몇번사용도 안한후라이팬인데 환불은 안된다고하는데요
또한 눌러붙는건 교환도 해줄수없다고합니다
힘들게 버셔서 딸한테 큰돈들여 구입해주셨는데 돈만날렸다생각하니 속상합니다
환불받을방법은없는건가요?
첨부파일
- 20250612_095337.jpg (4.2M) DATE : 2025-06-12 13:56:1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구입하신 제품의 하자 관련 무척 속상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 인터넷쇼핑몰에서 물품을 구입하신 경우 배송 받은 날로부터 7일 내에는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청약철회기간이 지난 경우 업체에서 초기불량을 인정치 않아 교환,환불을 거부할 수 있으며 제품 구입 시 상태에 대해 초기 확인을 해야할 책임이 소비자에게 있는만큼 업체에 이의를 제기하시기에는 어려움이 있으리라 사료됩니다. 건강한 오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