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리어 ] 에어컨 설치를 했는데 시원하지가 않아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윤정식
- 조회수 : 19회
- 작성일 : 25-06-12 10:19:25
본문
에어컨을 2024년 가을에 설치를 했는데
이번에 에어컨을 가동해보니 에어컨이 하나도 시원하지 않아서
설치한 사람한테 전화를 했는데 아마도 설치하면서
배관이 잘못 설치되어 냉매가 누출되어서 그럴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AS기간이기도 하고, 설치를 잘못했으니
재설치를 해준다고 하더니
전화를 100여통을 해도 받지 않고, 잠적을 했습니다.
설치기사 전화번호는 010 4644 6245이고, 이름은 모릅니다.
- 이전글방문판매 계약 내용 불이행 25.06.12
- 다음글신차 품질 관리 및 피해 본 소비자에 대한 대응 부실 25.06.1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안타깝게도 계약 상대방이 현재 영업점을 운영하지 않거나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또는 부도, 폐업 등의 경우에는 소비자보호 유관기관을 통해서 도움을 받을 수 없습니다.
도움받을 수 있는 곳 : 영업점이 위치한 해당 시군구청에 문의를 해보시기 바라며 필요시 해당업체 관할 경찰서에 직접 신고하실 수 있으며 대리접수가 불가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