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좋은강안병원 ] X레이 검사만 진행했었어도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류승재
- 조회수 : 20회
- 작성일 : 25-06-11 17:28:53
본문
오한에 발열로 1차 응급실에 갔고 단순 수액으로 좋아졌다가 6/7 다시 재차 응급실로 가서 단순감기몸살이 아닌것 같고 PCR검사까지 하였으나 코로나도 독감도 아니였었어서 감기약 처방전 받고 다시 몸이 안 좋아졌고 피가래도 나오고 잠도 못잤습니다6/9 회사에 출근후 반차를 쓰고 다시 호흡기내과에 정식진료를 하자마자 폐렴이라고 입원하였습니다 응급실에서 X레이 한장만 찍어도 나오는 건데 왜 안 찍었는지 5일만에 알았습니다 돈도시간도 몸도 망가지고 있습니다 피해를 보상복구할 방법은 없는 건가요?
- 이전글도어유리크렉하자 25.06.11
- 다음글와인에서 유리 조각 25.06.11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고객센터로 민원제기 하실 수 있습니다.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