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웨이 ] 재계약 완료 6개월 뒤 재계약 불발 통보 이 후 신제품 홍보 (사기)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채은정
- 조회수 : 18회
- 작성일 : 25-06-11 16:50:52
본문
그리고 오늘(25,06,11) 고객센터에 상위내용으로 접수를 하였고 해당 지국으로 연락을 받았습니다. 해당 지국에서 "방문해주시는 코디와 재계약 하겠단 승인 후에 본인인증을 해주셔야 하는데 그걸 안해주셨다, 그래서 그 이후에 정말 많은 연락을 드렸지만 내가 받지않아서 재계약이 이제까지 되지않은거다, 그런데 고객님께서 해당 정수기 요금을 한달 미납하여 재계약가입은 다음 달 되니 다음달에 문의주시거나 아님 신제품을 써보지않겠냐, 해당 코디도 그런 의미로 연락을 드렸던거 같다. " 란 얘기 후 코웨이 센터에서 해당 정수기 재계약에 본인인증하면 등록이 된다 란 카카오톡이 바로 왔습니다, 신제품을 팔려고 가입일이 미뤄진다란 사기까지 치시며 연락처기록과 카카오톡 기록을 확인해보니 24년 11월 연락 이후 아무런 해당 사항에 대한 연락도 그 어떤 연락도 없었습니다.
이렇게 고객에게 피해를 줬으면서도 호객행위를 위해 거짓말까지 쳐가는 코웨이 울산지국 및 코디를 고발합니다.
첨부파일
- 01079002421_20250611152038.m4a (5.9M) DATE : 2025-06-11 16:51:03
- 이전글청소 미흡 25.06.11
- 다음글1420219번 글 추가내용 25.06.1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단, 해당업체에 동 내용을 통보하고 시정 및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빠른 해결을 촉구하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