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에어컨 ] LG벽걸이 에어컨이 떨어졌는데 설치문제라면서 LG전자는 제품에 하자가 없으므로 해 줄 것이 없다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대호
- 조회수 : 120회
- 작성일 : 14-10-18 11:51:27
본문
솔직히 이번 안전사고를 겪으면서 다시 LG전자 제품을 쓰기 싫은데, 그냥 쓰던 제품 다시 달아준다는 식으로밖에 대응을 안해주는 LG전자에 대해 별다른 대응 방법이 없을까요? 너무 꾀씸하고 너무 LG전자의 무성의한 대응에 화가 납니다.
- 이전글쇼파불량품판매 14.10.18
- 다음글LG 휴대폰 G2수리비 14.10.18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