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젠택배 ] 로젠택배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승규
- 조회수 : 84회
- 작성일 : 14-02-15 22:21:58
본문
어제 보니 로젠택배 서용산 지점에 와있었고
오늘 아침 9시반에 배송출고가 되있더라구요
제가 학원을다녀서 아침7시부터 학원에 가있었습니다
보통 택배가오면 문자를 주거나 전화를 주잖아요??
근데 오후3시가되도 문자한통 없는겁니다 그래서 제가 배송조회하고 택배기사님 번호로 전화를 했죠
어디고시텔사는 사람인데 택배아직안왔나요? 라구요
"택배기사 : 1층 로비에 놔두고 왔습니다" 라고 말하더군요
그래서 알겠습니다 하고 왔구나 생각하고 공부를했습니다
수업마치고 공부하다가 밤9시에 고시텔에 왔는데 택배가? 없습니다? 왜없지..
고시텔 이모한테 전화해서 물어보니 택배는 안왔다고 합니다
택배 아저씨한테 전화했습니다
저 : 택배어디다 두셨어요?
택배기사 : 1층이요
저 : 없는데요?
택배기사 : 놔두고 왔으니까 잘찾아봐요
저 : 아무리 찾아도 없어요
(제가 1층부터 2층 3층 옥상까지 제가사는 복도까지 다찾아봤습니다 놓고갔다는 로비에도 구석구석 다찾아보고 혹시나 제방번호 신발장까지 찾아보고 우편함까지봤으나 없었습니다)
택배기사 : 아이 c발 월요일날 전화하든가
라고 말하고 전화를 끊었습니다 ㅡㅡ
아니 지금 장난치는것도아니고 ㅡㅡ 설명을 똑바로 해주던가 하 열받네요
그리고 택배기사가 아이c발? ㅡㅡ 아니 자기가 잘못해놓고 지금 누구한테 욕하는건지 ㅡㅡ
택배받는 입장도 c생각해야하는거 아닌가요? ㅡㅡ 아 진짜 너무 열받네요
주말내내 아이c발 월요일날 전화하든가 이거만 생각하면서 기다려야하나.. 아 열받네요.. 진짜
이걸 어케 해결해야할까요... 하...
- 이전글신세계몰 품절처리 환불이 되지않고 있습니다. 14.02.15
- 다음글반품안된가도 하내요! 14.02.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주문하신 물품을 배송받은 과정에서의 해당택배기사의 불친절한 고객응대로 인하여 몹시 불쾌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는 업체의 서비스 방식과 업무형태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등에대한 처리 의무가 해당업체에 있다고 돼 있습니다.사실상 기업이나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업체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는점 양해부탁드리며 해당업체 본사고객센터로 민원제기 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주말저녁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