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춘시대 ] 고객응대 불친절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신경아
- 조회수 : 78회
- 작성일 : 14-02-13 02:32:00
본문
황당하게 확인해보라구~ 만약 가족아니 형제자매 친구~ 그어떤분한테 물어보세요~ 카드결재완료한 상태에서영수증 받지도 못했는데 알콜섭취를 했다는 이유만으로~ ~~7 경찰서도 나몰라라 사장이란 사람은 카드 영수증주지도 않고 반말하며 집에 가라구 옆에서 직원편들고~~ 아무 도움이 안되는 대한민국의 현실이
네요~
경찰에도 전화했지만 사소한 사건이라고 알아서 하라고~
소비자 고발에 신고 하라는데 시간이 흐른후에 글을 올리면 술 취한 취객의 푸념으로 생각할거 같아 억울하고분통한맘에 바로 글 올림니다~ㅠㅠ
영업방해다 신고해다 야~ 너~ 하는 반말하는 사장닝에 어이없어 냉기도는 찬 바닥에 쪼그리고 앉아 이 글을 을적습니다
정말억울하고 속상 합니다
위로 받고 싶어 한잔하는곳인데‥‥ 결재 진행되었다구 영수증 주지도 않고 "너 몇살이냐 반말하면서
- 이전글휴대폰 직원이 욕을 합니다 14.02.13
- 다음글동네 세탁소의 만행 14.02.1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하면 해당업체의 서비스방식, 업무형태 또는 업체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 욕설사용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사실상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기업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 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