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도시가스 ] 요금과부가를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경아
- 조회수 : 48회
- 작성일 : 14-02-09 23:39:16
본문
1월과 2월에 요금을 말도 안되게 부과를 하였서 나왔습니다.
1월 사용량이 86이 나왔고 2월사용량은 82가 나왔습니다. 지금 3개월 요금이 200,000원이 넘는 요금이 나왔습니다. 혼자살고 하루에 1시간정도 보일러를 사용하고 요리 또한 거의 하지를 않습니다.
작년 12월에 검침 잘못으로 요금이 많이 나왔는데 계속해서 요금이 많이 부과 되어서 나오고 있습니다.
또한, 민원처리가 되지도 않았는데 1월에 단전을 한다고 예고장까지 나왔습니다.
이것은 소비자를 너무나도 과소평가를 하는 것 같습니다.
이번달 요금을 내지 않으면 단전 예고장이 나올것 입니다. 민원을 빨리 처리를 하지도 않고 벌써 3개월이라는 시간이 흘러습니다.
하루라도 빨리 민원을 처리 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 이전글스마트교복 도마점 14.02.09
- 다음글판매업체 서비스 불량 14.02.09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