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익프라자 ] 검수 불만,상담 접수 불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성희
- 조회수 : 38회
- 작성일 : 14-01-08 15:46:53
본문
택배를 동봉하여 배송하기 전 주문서 대로 물건을 주지 않았고
돈은 선불로 하여 미리 입금 하였음에도 불구 하고
물건 2개중 1개를 주지 않았고 1개는 전혀 다른 제품으로 주었고
휴대용 휴지를 넣어 택배 상자의 무게를 맞추고 배송 하였고
배송된 상자 안에 포장하며 자르다 남은 것 같은 상자 부속품이 맨위에 들어 있었습니다
상담에도 원하는 답변을 주지 않을뿐더러 전화 하겠다는 말만 남기고 전화를 하였고
불량한 태도에 기분도 별로 좋지 않았을 뿐더러 전화에 긍정적으로 받을만큼 매우 기분이 않좋아 있었고
위의 업체는 신용거래 하여야 함에도 불구하고 검수에 있어 불량스럽게 꼼꼼한 검수를 하지 않았고
설렁 설렁 대충 하는 그런 검수를 하였고
주문한 내용에 있어서 엉뚱한 물건을 배송했고
이런 식으로 운영한다면 누가 온라인으로 구매 하여 택배를 받겠습니까?
질문에 빠른 답변를 해야 구매자들도 조금이나마 이해 하고 재구매에 신용 갈 판국에
이런 어의 없는 택배를 다시는 받고 싶지 않고자 저같은 피해 없길 바라며 개선과 강력한 처벌 바랍니다
첨부파일
- 20140108_1456416.jpg (1.1M) DATE : 2014-01-08 15:46:53
- 20140108_1456599.jpg (1.1M) DATE : 2014-01-08 15:46:53
- 20140108_1457158.jpg (1.1M) DATE : 2014-01-08 15:46:53
관련링크
- 이전글위약금관련 14.01.08
- 다음글신세계몰 서비스가 개판이네요 14.01.0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제품를 배송하고 포장하는 과정에서 업체의 부실한 서비스방식에 실망스러우시리라 생각합니다. 물품배송이 잘못이루어진 경우 재배송을 요청하실 수 있으며 거부할경우 내용증명 발송하셔서 조속한 처리요청 하시기 바랍니다. 다만,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중재 요청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오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