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켓몬스터 ] 티켓몬스터 배송지연과 서비스가 엉망이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한영
- 조회수 : 48회
- 작성일 : 13-12-27 15:48:42
본문
기다려 달라고해서 기다린게 벌써 23일이 지났어요
연락을 해도 받아야 무슨 말을하지 이건 무슨 고객센타가 그냥 형식으로 만들어 놓은것 같네요
그렇다고 통화를 한다고 한들 모 그냥 배송취소하라고 말하는데
그럼 여지껏 그 상품기다리다가 다른거 사지도 않았는데
소비자를 우롱하는거 같습니다.
관련링크
- 이전글항공권 이티켓 발송관련 13.12.27
- 다음글기억방 학습기 무료체험이라고 하고 카드 결제를 하면 유료체험이지 않나요? 13.12.27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