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 ] 냉장고 수리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성호
- 조회수 : 88회
- 작성일 : 13-09-22 10:05:33
본문
삼성냉장고를 2년전에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자마자 냉동실 문 하부 부품 하나가 깨져나가서 부품교체를 했었습니다
그리고 몇개월후 같은 부위가 또 고장이 나서 교체를 했고 써비스 센타직원하고 대판 싸웠습니다
제대로 교체를 했으면 이런일이 발생하지 않았을 텐데......
그리고 1년이 지난 시점에 같은 부위가 또다시 고장 헐~~~~~~
1년이 지났기 때문에 비용이 또 청구 된다고 짜증 만탕 폭발~~~~~
써비스 직원 잘못이라기 보다는 불량품인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써비스 센타에 다시 접수를하고 어떻할꺼냐고 하니 잔존가치 어쩌구 저쩌구 지금까지 썼으니까 그비용 제하고 어쩌구 저쩌구 환불 해준다고.........
냉장고만 보면 짜증이 나는데 환불도 100%로 안된다고 하니까 더 열이 받네요
전 잘 알지 못합니다
써비스 센타에서 하는 말이 맞는건지 맞다면 이게 말이 되는건지
불량품 팔아먹고 고장나서 수리하면 수리비 다 받아먹고 스트레스는 받을만큼 받고
이제와서 잔존가치 환불이라니?
이게 맞습니까?
첨부파일
- CAM01511-1.png (7.1M) DATE : 2013-09-22 10:05:33
- CAM01510-2.png (6.5M) DATE : 2013-09-22 10:05:33
- 이전글티켓환불이요 13.09.22
- 다음글택배물품은 사라지고 돈은 못받고 13.09.2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