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전화 불통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윤지현
- 조회수 : 60회
- 작성일 : 13-09-11 17:42:00
본문
너무 답답해서 이곳에 글을 올립니다.
kt 이용 고객입니다.
8월 28일 갑자기 070 전화가 불통이였어 고장 신고를 했더니..
전산실 오류로~~wifi 신청에 따른 정지 랍니다.
확인결과~~그러고 저 한테 언제 방문한다는 약속도 없이 8월31일 17시에 방문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러고는 불통인 전화를 다시 환원을 시켰어요~~물론 그러고 설치는 커녕 아무런 반응이 없는 상태에서 마냥 기다리는데 오전 0시5분에 퇴근해서 보니 또 예전과 같은 상황이 벌어져 있었고요~~낮에 고장 접수 하러 했는데 새벽 4시35분 부터 알림 이란 글이 몇분간격으로 울려서 그 시간에 바로 100번으로 고장 신고를 헀지만 아직 아무런 결과가 나오지 않고요~~
kt 에 이 글을 올리려니 상용문자 틀린다는 것입니다.
이럴땐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이전글안녕하십니까 궁금한게 있어서 물어볼려고 합니다 13.09.11
- 다음글머하잔건데요 13.09.1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