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서비스센타 ] 삼성 A/S센터 서비스 기사 불친절과 무책임에 대해서는 어떻해야하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차민근
- 조회수 : 78회
- 작성일 : 13-08-08 17:00:18
본문
자기 마음데로 움직이고 버튼도 안눌리고 저절로 꺼지고 통화 수신이 갑자기 죽어버리고
너무이상해서 서비스 센터를 갔는데 모란에 송호민센터 기사님께 수리가 들어갔습니다
주변사람들이 갑자기 멈추고 이런거는 안믿는다고 이상할때마다 찍어노라는게 생각나서 여러게 찍어갔는데도 그냥 액정판넬 문제인거 같다고 그거고치면 다 좋아질꺼라 해서 찝찝하지만 시키는데로 고쳤습니다
수리후 다음날 되니 같은 증상이 계속 일어나네요 그래서 일하고 있는데도 힘들게 짬네서 또 갔습니다
그러니 메인보드 바꾸면되니 걱정말라 그러더군요 엄청 찝찝하지만 또 바꿨습니다
그러고 다음날 또 다시 나타난 증상 ,.......
이제는 이거 진짜 고친건지 불신만드네요
서비스센터 직원에게 전화하면 받지도 않고 더이상못쓰겠써서 환불해달라하니 자기네들한테 하루맡기고 나서 적적한 조치를 취해 준다는군요
저는 노는 놈입니까"? 그냥 말만그런게 던지고 불편은 제가 다 겪고 있는데 이거 너무하는거 아닙니까
이런 경우는 도대체 어떻해야 되는거에요
전이대로 그냥 써야되는건가요??매일 이런 불편함을 겪으면서?
진짜 삼성에 신뢰가 안가네요............
- 이전글해결이 되지 않아 다시한번 문의 드립니다. 13.08.08
- 다음글인증없이 결제된 데이터 요금 13.08.0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