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SG호텔 ] 숙박업소 이용중 불만도 소비자고발 할수있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유지은
- 조회수 : 339회
- 작성일 : 13-07-08 00:17:25
본문
주말에 한번씩 부모님께서 아이를 봐주시면 하룻밤 나가서 휴식을 취하곤합니다
이용목적이 잠자리도 아니고 휴식개념이라...
에어컨이며 월플등 시설자체를보고 값을더주고서라도 호텔이란곳을 갑니다
이곳을 한두번 이용해본것도 아니구요
들어가자마자 늦은주말이라 저희가 들어가니 방이 매진이었습니다
에어컨이 가스가 나갔나 먼지가 많이꼇나 하나도 시원치 않았고 기다리면 되려나 싶어
피곤하여 잠이들었습니다 땀을흘려며 잠에깻구요
에어컨이 문제가있구나 하고 여기까진 이해했어요 선풍기보다 시원하니
씻고 퇴실하려니 월풀이 작동하지 않더라구요
이때 프론트에 전화를걸어 어제부터의 문제점을 이야기했습니다
규정상 15분내에 문제를 확인하고 나가야 환불조치를 할수있다고하고
현상태에서는 전화받은분은 권한이없기에 방도매진이라 바꿔줄수없고
지베인이 오프상태라 어떠한 처리도 불가하다며
다음에오면 좋은방으로 기본가격으로 드린다 하면 전화를 마무리했습니다
아무 증거란것도 저희가 누군지도 모르는상태에서 전화연결로만 이런말을했습니다
뭐이런게 다있나 생각생각 하다 다시 연결다시해 지베인 연결을 말했고
오후에나 온다는 지베인께 전화번호를 남기고 집에돌아왔습니다
밤10시가 다되어도 전화가오지않아 호텔로 전화를 했습니다
지베인이라며 받은사람은 모르는것처럼 전화를받아 상황설명을다 듣고는
그때서야 말을하더라구요 분명 저희일을 알고있었고 전화번호까지 남기고갔는데
환불이되면 된다 처리못해준다 무슨말이라도 연락을 줬어야 했던거 아닌가 싶은데 어이가없었습니다
에어컨상태는 문제가없고 월풀은 저희가 써서 이물질이껴서 망가졌따고 책임을 미루더군요
규정상 환불이나 숙박권등으로도 보상을 해줄수가없다면서
앞으로 이용안해도 상관없다는 식으로 말하고는 전화를 마무리했습니다
진상부리려고 말한것도아니고 비용에대한 당연한 시설이용이 문제라 말한건데
저런식으로 나오니 너무 화가납니다
- 이전글상한 토란대 비싼 가격에 판매 13.07.08
- 다음글버블샷 3 불량건--------달라진게 없네요.. 13.07.0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 호텔이용중 에어컨과 월풀의 고장으로 불편하게 보내셨는데 책임을전가하고 있어 화가나셨겠습니다. 현행 소비자분쟁해결기준 숙박업에서는 입실 후 퇴실한 경우 별도의 환급 및 배상에 대한 기준이 없으며 이용불편과 관련한 숙박요금 반환에 대해서는 호텔 측과 협의해 볼 사항으로 사료됩니다. 모쪼록 건강한 한주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