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김치영농업법인 ] 절임김치 김장후 신맛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기호
- 조회수 : 43회
- 작성일 : 24-12-06 19:55:17
본문
절임김치를 구입하여 19일에 김장을 하였습니다
이틀후 21일에 김장김치를 먹어보니 신맛이 강하게게 났습니다
가을부터 준비한 마늘 고추가루 젓갈등을구입해 양념하여 만든 김장김치를 못먹게 되었습니다
롯데마트 구미점을 통해 인천 남동구에 위치한 우리김치 영농조합에세 절입김치를 납품업체 라는것을 알아내 국민신문고에 신고하여 위생과에서 납품업체에 방문 점검하였어나
별다른 이상이없다는 결과문을 받았습니다
절입김치를 잘 못 구입하여 김장을 하여
신김치가되어 못먹게된 저는 어디서 어떻게 파해 보상을 받아야 합니까?
김장한다고 고생한거 생각하면 울분이나고 울화통이 터집니다
피해보상을 받을수 잇도록 도와주세요
국민들을 위해 항상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첨부파일
- 1732337044716.jpg (456.1K) DATE : 2024-12-06 19:55:20
- 이전글절임김치 김장후 신맛 24.12.06
- 다음글환불도교환도 안된다고 합니다ㅠ 24.12.0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서는 식품의 경우 함량, 용량, 중량, 개수 부족 및 표시 내용 상이와 부패, 변질 그리고 유통기한 경과와 이물혼입에 해당하는 경우 당해품목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가능하다 정하고있습니다.
도움받을 수 있는 곳 : 부정불량식품신고센터(T. 1399)에 직접 신고할 수 있으며 대리신고가 불가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