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또아이 ] 로또아이 자동결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송문희
- 조회수 : 68회
- 작성일 : 13-04-24 12:15:29
본문
무료 한달이라길래 3번쯤 문자봤다가 수신거부로 해놨는데 아무일 없을줄알았드만
오늘 자동결제 16500원이 결제가 됐다고 문자오네요
어떡하면 환불받을수 있을까요?
사이트 회원가입도 안했구요 빠른답변 부탁해요 ㅜㅜ
- 이전글밑에 휴대폰가번호요~~ 13.04.24
- 다음글유로 인터넷 시비스 가입 피해 13.04.2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업체에서 자동결재피해를 입으시어 매우 불쾌하시겠습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의거 많은 CP(컨텐츠제공업자)사들이 이용약관에 "무료서비스 후 자동유료전환"을 안내하고 있어, 약관에 안내된 자동유료전환에 대해 동의한 경우 사후 피해구제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일단, 통신사와 PG사(결제대행업체) 통해 CP사 연락처 등을 확인, 해당 사이트의 약관과 동의여부를 근거로 이의를 제기하고 연락 불가능한 경우에는 통신사 등을 통해 추가안내나 도움을 요청할 수 있고 CP사와 해결이 어려울 경우 휴대폰/ARS결제 중재센터(www.spayment.org)로 직접 신고하실 수 있으며 대리접수가 불가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