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보라구 ] 사보라구신발(1)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재명
- 조회수 : 51회
- 작성일 : 13-03-23 16:26:48
본문
이상한게 한개는 사이즈 280으로 주문했는데 제가 270신는데 딱맞고요 당연히 아빠는 작아서 신어지지도않고요
글구 하나는 이상한게 배송받고 나서 저희형이 그걸신고 엘레베이터를타고 엘레베이터에서 에어신발에서 바람빠지는소리가 나서 그것도 좀크게 납니다. 그래서 저희는 사보라구 홈페이지에 문의를했죠 그래서 저희아빠폰으로 카톡으로물어봤죠 근데 에어를 동네수선집에서 수선하라고해서 혹시해서 인터넷에 쳐봤습니다 나이키에어맥스 수선 봤습니다. 근데 지식인에서 답변하는걸보니 에어 구멍 터짐은 수선할수없다는데 사보라구 운영자님이 그러싶니다.그리고 엘레베이터에서 집까지 한 10걸음도 안돼요 근데 그것을착용했다고 환불은절대안된다고하시고 3만원을주시면 꽁자로 신발을하나더드린다는거에요. 근데 못믿는게요 만약에하나더왔는데 에어가 저렇게되서 또 3만원을할까봐 안하고 환불해달라고했어요.그쪽쇼핑몰에서동영상을원해서 저희가 동영상을 보냈습니다.근데 운영자님말로김빠짐소리을인정헀는데 그것을 반품안해주고 동네수선집에서 수선하라고하시고,본드로막으시라고하셨습니다.2번걸쳐서 배송됬다는데 신발을신자마자 에어가 구멍이난다는것은좀...그리고 저희형몸무게가 60kg정도입니다. 그것이불만입니다. 사진이 10개가있어서 2번올리겠습니다. 저희는 똑같은 스타일의 신발로 교환을원합니다.제품을 인정하는데도3만원을부담하라는것은 홍콩회사에서 문제가있는가 싶습니다. 네이버에 사보라구치시고 지식인 질문을보시면 2~3개정도의 문제점을 봤습니다.몇천컬레팔고도 문제있다고하셧는데 지식인에는 3개의문제점이있었습니다.(근데 3만원주시면 꽁자신발은 괜찮습니다. 그리고 저희가 돈주고산신발에 문제가있는데 3만원을주시면 꽁자신발은좀아닌것같고요.
3만원요구도 원래교환할때그회사쪽에서 배송비 부담해주시고해야하는거 아닌가요?그것가지고저희보고부담하라는것은아닙니다.이런일때문에 불만이있었습니다.)
첨부파일
- Screenshot_2013-03-23-15-44-08.png (257.9K) DATE : 2013-03-23 16:26:48
- Screenshot_2013-03-23-15-44-01.png (265.9K) DATE : 2013-03-23 16:26:48
- Screenshot_2013-03-23-15-43-55.png (247.9K) DATE : 2013-03-23 16:26:48
- Screenshot_2013-03-23-15-43-49.png (295.1K) DATE : 2013-03-23 16:26:48
- Screenshot_2013-03-23-15-43-19.png (275.9K) DATE : 2013-03-23 16:26:48
관련링크
- 이전글사보라구신발(2) 13.03.23
- 다음글삼성노트북환불을안해주네요 13.03.2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 인터넷쇼핑몰에서 물품을 구입하신 경우 배송 받은 날로부터 7일 내에는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제품하자에 의한 반품 내지는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것이 입증된다면 동 조항에 의해 청약철회 가능하며 이때 재화의 반환에 드는 비용은 사업자의 부담이라 정하고있습니다. 또한 신발의 경우 하자발생 시 수리-교환-환급 순으로 처리될 수 있으며 수리불가능시는 교환요구 가능합니다. 건강한 주말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