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주카클리닉 ] 카센터에 차량 수리에 대한 부당한 대우를 받아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황선희
- 조회수 : 82회
- 작성일 : 14-09-28 23:55:54
본문
저는 지난 4월28일에 주행거리 81.500k의 6년된 승용차(마티즈)가 엔진오일이 조금씩 새는것같아서 카센터에 가게되었고 위 업체에서 450.000에 차량부품을 교환 수리를하였습니다. 그러나 2~3일후에 도 계속해서 기름이 새는것같아서 다시 찾아가서 기름이 새고있다고 말했더니 그건 이미 새어나왔던 기름이 떨어지는것이라면서 일주일수쯤에 다시 오라고했습니다. 그러나 제가 바빠서 차일피일미루게되었고 또 해외에 잠깐나가게되어 시간이 없어서 미루다가 지난8월경에 다시가서 항의했더니 자신들이 고친부분에서는 새지않고 고치지않은부분에서 새는것이라며 다시 고치려면 돈을내고 고치라는것입니다. 저는 카센터주인의 말이 이해가 되지않는것은 제가 차를 맡길때에 말하기를 "기름이 새고있으니 기름 새지않도록해달라고했지 무조건 부품을 교체해달라고한것은아닌데 이제와서 본인들이 교체한곳에서는 새지않는다고 하는것은 잘못된것이 아닌지요?" 그렇다는 교환하지말아야 할 부품을교체하고 교환해야할 부품을 교체하지않아서 계속해서 새는것은아닌지요? 예를들어서 고치고난 직후라도 기름이 새지않는시간이 한달이라도 있었다면 몰라도 계속해서 엔진오일이 조금씩 새어나왔다면 잘못된 것이 분명한것이라고 생각되는데 카센터측에서는 조금도 자신들의 잘못을 인정하지않고 보상하려고 하지도 않아서 억울합니다. 자동차가 오래된차이고 자동차는 고장이 날수도 있지만 이런경우는 많이 억울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증거자료로는 그당시의 견적서가 있습니다.
이 일의해결을 위해 어찌해야할지 몰라서 이곳에 올립니다. 해결방법을 가르쳐주시고 속시원하게 해결해주십시요.
등록번호 : 131-24-94278 대표 : 이영주
상호 : 영주카클리닉
주소 : 인천광역시 연수구 옥련동 한나루로 102
업태 : 서비스
종목 : 자동차부분정비
전화번호 : 032-834-6464
팩스 : 032-834-6462
문제의 요점 : 1) 엔진오일 새는것을 수리받기위해 찾아갔으나 과도한정비를 함
2) 엔진오일 누유가 계속 되는데도 불구하고 다른곳의 문제가 있다고하여,
그 이외에 다른 정비를 요구함.
3) 자기들은 엔진오일 수리에대한 것을 일제 책임질수 없다고 하고 소비자고발센터
에 신고하라고함.
이상입니다. 너무나도 억울합니다. 꼭 좀 도와주십시요.
- 이전글코코스타일 돈만받고 옷도 배송안되고, 환불처리도 안해 줍니다. 14.09.29
- 다음글일본산 치약 14.09.28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