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 ] 휴대폰 해지 신청 관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방명자
- 조회수 : 64회
- 작성일 : 14-07-04 10:29:10
본문
귀가 어두워서 전화를 잘 받지 못해 휴대폰 해지 신청을 접수했고 fax로 해지신청서를 받아서 첨부서류(본인 및 대리인 주민등록증 복사)를 첨부해서 fax로 보냈습니다. 그런데 본인 이을연과 통화를 해야된다고 해서 집 전화번호를 알려 주었습니다. 담당자가 모친과 통화를 시도 했는데 전혀 통화를 할 수 없다고(말을 못알아 들음) 해지 신청을 할 수 없다고 합니다. 모친이 사는 동네는 시골 면소재지라서 휴대폰 매장도 없고 모친 혼자서는 차를 탈수도 없어 해지를 할 수 없습니다. 이런 사연을 설명을 했는데도 반드시 본인이 매장을 방문하거나 본인과 통화를 해서 확인이 되어야 해지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처음 가입시에는 본인 주민등록번호만 가지고 가입을 해주면서 해지시에는 본인주민등록증외에 본인과 통화를 해야 된다고 하니 귀가 어두워 통화를 할 수 없어 해지를 할려고 하는데 말도 안되는 이유로 해지를 안해주는것은 이해가 안됩니다. 귀가 어두워 통화를 할 수 없는 노인은 오죽 했으면 사용하던 휴대폰을 해지 하겠습니까?
- 이전글방수신발 파손에 대한 보상 14.07.04
- 다음글돌침대 환불교환하려면 14.07.0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