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아 ] 정말억울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미라
- 조회수 : 86회
- 작성일 : 14-03-03 23:09:18
본문
친구어머님이사고가났는데
에어백이터지지않았습니다
생명에 위험까지 다치지않아
정말 다행이지만
이건 정말아닌듯십습니다
아래사진을 보듯이 차가 저 정도가 되었으면
에어백이 터지는게 우선인데
차는 다 망가지도록 되었는데도
안전장치란에어백은 미동도없었습니다
안전벨트를 매고있길 다행이지
더 웃긴건 기아 회사의반응입니다
자기네들이 봐야한다며
견인해 확인해 보더니
자기회사의잘못이아니라네요. . .
차를 생산하는 회사의 가장큰 목적은
물론편의도있겠지만
사람의 목숨 안전아니겠습니까?
너무억울합니다
사과도없습니다
어떻게해야할까요. .
- 이전글인터넷 옷 쇼핑몰 고발합니다. 14.03.03
- 다음글유럽 패키지 여행 피해 14.03.0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