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니크미용실 ] 유니크 미용실에서 머리로 짝재기잘랐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서자영
- 조회수 : 103회
- 작성일 : 13-12-29 00:44:16
본문
단발로 자르고 볼륨매직이 6만이고 영양은 3만원해서 했는데 모발은 뻣칠수는 있다고는 했지 볼륨매직이 잘안나온다는 말은 안했어요
볼륨매직 다하고 마지막으로 머리를 보더니 다듬겠데요 그러더니 왼쪽만 계속 자르더라구요
그리고 에센스 발르고 9만원 지불했죠
2일 뒤 머리를 감고나서 볼륨매직이 풀려서 매직이네요.. 그래서 고대기로 머리를 C컬을 하는데
오른쪽이랑 왼쪽이랑 머리가 짝재기에요 왼쪽은 뭉탱이로 자른게 보이고 오른쪽은 단정하고 잘자랐구요... 왼쪽이 숯도 많고 오른쪽은 숯도 별로 없어서 딱봐도 차이 심한데 왼쪽모발이 뭉탱이
자르고 볼륨매직은 금방 풀리고 신고하고 싶어요.. 머리 길르려면 5개월은 기다려야 되는데 지금 짧은 단발이라서 여기서 다시 다듬을수도 없고 스트레스가 심하네요.. 신고하고 싶어요
- 이전글잘못온 물건을 보냈는데 환불해주지도 않고 인터넷에 글을 올렸다고 고소해서 집을 압류하겠다네요 13.12.29
- 다음글수술후 부작용 13.12.28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