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 냉장고 소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장재준
- 조회수 : 78회
- 작성일 : 13-12-24 16:06:07
본문
거금을 들여 마음에 드는 L/G 디오스 냉장고를 샀습니다.
12월 14일 냉장고가 입고되어 가동하였는데...
이상하게도 전에 살때는 냉장고 돌아가는 소리를 못 늦겠는데..
이번 냉장고는 소음이 많이 나서
12월 17일 LG A/S 센터에 문의했더니 담당 상담사가 일주일 정도 기다려보면
안정이 되어서 안날거라고 해서 소리가 안나겠지 하고 기다렸는데도
소리는 점점 크게 자주 나서
A/S 센터에 소리가 계속 난다고 하니까. 기사를 보내 보겠다고 합니다.
해서 기사가 보고 나서 원래나는 정상소리라고 합니다.
그소리를 듣고 너무 황당해서 이게 정상소리냐고 그러면 왜 내가 이상하다고 문의를 했겠냐고..
반품조치를 하겠다고 하니까... 기사는 정상이라 반품이 힘들다고 합니다..
이런때는 어떻게 해야 합니다까? 계속소리는 나는 냉장고를 쓸수도 없고
반품하려고 한다면 기사의 승인이 있어야 한다고 합니다..
정말 이해가 안갑니다...
잘 해결 할 수있는 방법은 없습니까?
- 이전글정품사이트에서 가품을 보내왔네요 13.12.24
- 다음글택배기사의 제품 상,하차거부 13.12.2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