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니모리 ] 토니모리 고발합니다. 환불처리도 일주일째 해주지않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혜윤
- 조회수 : 67회
- 작성일 : 13-12-13 23:26:08
본문
그때 비회원으로 주문을 하고 환불처리신청을 바로했습니다.
그리고 혹시나 해서 회원가입을 해서 회원으로 로그인하여 고객센터 상담글을
4번이나 올렸습니다.
그래도 환불처리가 되지않아 하루하루마다 고객센터로 전화를 했는데 단 한번도
받지 않으셨구요. 글올린것도 답변을 하나도 해주지 않았습니다.
도대체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왜 기재해놨는지가 의문이네요
너무 불쾌하고 짜증이압니다.
환불처리를 일주일째 해주지않는것도 짜쯩이나고 정말 화가납니다.
고객센터는 폼으로 있습니까?
그럼 뭐하러 고객센터 만들어요? 전화도한번도 안받으시고 답변도 안해줄꺼면
고객센터 그냥 없애시지 왜 만들어서 사람기다리게 하세요?
정말 불만족스럽고 짜증납니다 토니모리.
토니모리를 고발합니다. 당장 해결해주세요
- 이전글일명 장동건 밥솥 쿠첸 정말 짜증나는제품이구요 13.12.13
- 다음글컴퓨터 업그레이드를 받으라고해서 받았는대 그게 내탓 13.12.1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 쇼핑몰에서 화장품 구입후 바로 환불요청 하셨는데 처리도 되지않고 연락도 되지않고있어 정말 답답하시겠습니다. 사업자가 대금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지연기간에 대해 지연이율을 곱하여 상정한 지연이자(지연배상금)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환불처리가 지연되거나 연락이 되지않을경우 해당업체에 서면(내용증명)으로 환불요청하시고 업체 불응 시 사기성 판매에 해당될 수 있으므로 결제자료 등 계약관계를 입증할 수 있는 자료를 첨부하여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http://www.netan.go.kr, 전화 : 02-393-9112)로 신고하시거나 법원을 통한 소액재판등의 법적해결이 필요하리라 사료되며 개인업자가 운영하는 업체의 경우 중재 요청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추워진 날씨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