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영 ] 중고세탁기를 2대샀습니다 그런데 빨래가 안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송순
- 조회수 : 78회
- 작성일 : 13-11-05 21:05:00
본문
근데 물건을 받고 2대중에 1대는 소리가 덜컹덜컹나고 이상해서 전화했더니 A/S기사를 분러서 고쳐라 돈을 주겠다 해서 불러서 견적을 냈더니 20만원이 넘게나와서 전화를 했더니 교체를 해주겠다고 했습니다.
그러고 세탁기 기다리다가 세탁 2번했더니 나머지 세탁기 한대도 이상했습니다.
딱히 소리가 나거나 하지않지만 빨래를 했더니 무슨 찌든냄새에 물도 나오고 돌아도 가지만 빨래문이 세탁이 되지않았습니다. 삶은기능을 해도 빨래가 되지않았습니다. 그래도 중고인지라 어찌저찌 써봐야겠다 했지만 도저히 이건 세탁기가 아니라 그냥 물적시는 용도로 밖에 안되길래 교체해주겠다는 세탁기보고 그것도 상태가 안좋으면 한꺼번에 환불할려고 기다리고있었는데
처음고장났던 세탁기 한대 바꿔달라고 전화한지 열흘을 기다려도 연락이 없길래 연락을했습니다.
왜 교체해주겠다는 세탁기는 열흘이 넘도록 도착하지 않으며 나머지 한대도 이상하니 교체해달라고 전화했습니다.
처음 말했던 세탁기는 kg수가 남는게 없어서 안보냈다고 합니다.
그럼 어찌저찌되서 못보내고 있다 좀 더 기다려달라는 연락을 왜안했으며
나머지 한대는 처음엔 된다 해놓고 왜 이제 와서 안되냐하냐 그건 자기네와 상관없다.
A/S도 못해주겠다 교체도 못해주겠다.
이렇게 얘기하고 계속 제가 해달라 어떻게든 하니까 알아서 고쳐쓰리고 전화를 뚝끊어버리고는 전화를 계쏙받지않았습니다.
문자도 남기고 했는데 연락이 오지않더라구요.
그리고 사흘뒤인 오늘 전화를 했더니 받습니다.
그러더니 또 안된다고 절대 안된다고 그건 자기네랑 상관없다합니다.
어느정도 중고기때문에 성능은 감수합니다.
근데 이건 심해도 너무심합니다. 물만나온나고 돌아만간다고 세탁이 되는건 아니지않습니까?
근데 왜 에러라는 글자가 뜨던가 안돌아간다던가 해야지만 A/S나 교체를 해준답니다.
전자제품이 한두번 쓰자고 몇십만원주고 사진않습니다.
아무리 중고라해도 제가 한두달쓰다가 교체나 A/s를 요구한것도 아니고 2-3번쓰고 교체해주겠다는 세탁기 기다리다가 지쳐서 거의 2주만에 연락을 한것인데.
택배비 75000원은 그냥 내가 물건잘못산셈이다 치고 그냥 세탁기들고 가고 환불요청하고싶었는데
이거는 뭐 소비자전화도 뚝뚝 끊고 안받고 너무 화가나서 택배비까지 모두다 한불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는지 답답하네요...
살짝수리해서 한두번만 세탁되게 만들어놓고 팔아서 두번썼는데 안된다 하면 나몰라라 하면 그건 사기아닙니까..?
속상하네요/
정말 글에 적혀있는건 오래쓸수있다 믿고 구매해라 A/S도 3개월된다 적혀있는거 보고 그래도 요새 인터넷도 믿고 살수있다는 생각으로 샀는데 정말 속상하네요
첨부파일
- 11st_co_kr_20131105_210236.jpg (71.5K) DATE : 2013-11-05 21:05:00
- 11st_co_kr_20131105_210336.jpg (128.5K) DATE : 2013-11-05 21:05:00
- 이전글" 대한민국맛집" 이러면 안되지~~~ 13.11.05
- 다음글빵에서 파리나왔습니다(2) 13.11.0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