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통운택배 ] 신발배송 배송지연과 화물 분실에 대해 글 올립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유기택
- 조회수 : 59회
- 작성일 : 13-11-04 16:38:48
본문
택배사에서는 10월 29일에 화물 처리 되었다고 말하였고 30일까지 배송이 되어야 된다고
말하였습니다. 하지만 11월 2일날 연락 하였더니 이천지점에 연락이 안된다는 말과
죄송하다 죄송하다 하면서 월요일날 연락을 주겠다고 하더니 연락이 없어서 전화해보니 화물이 분실되었다고
말을 하네요. 열흘이 넘도록 기다린 제 택배상품은 그대로 날아가버렸고 일처리 안일하게 하는 대한통운 택배회사... 이거 어떻게 해야 됩니까. 이전에도 약 한달 전즈음에 티비 주문했던게 대한통운 택배로 보냈다 해서 그때도 일주일 넘게 기다리다가 항의전화 했더니 퀵으로 보내는 일이 있었습니다. 반복된 택배 배송지연과 이번에는 화물 분실까지.. 항상 당하는건 소비자이어야 되는겁니까?
- 이전글휴대폰기기값미납 13.11.04
- 다음글이게 무슨 사과전화란말입니까!!! 13.11.0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