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삼성전자 갤럭시S3 로 인한 상해, 삼성전자 보상 처리 없이 그냥 넘기려는 태도.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문재민
- 조회수 : 65회
- 작성일 : 13-10-15 17:03:01
본문
얼마전 삼성전자 갤럭시S3 뒤판 불량으로 인해서, 손에 상처를 입었습니다.
1센치정도 올라온 사출 불량이 손에 박혀서 손이 찢어지는 부상을 입었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 센타에 방문했더니, 저를 조롱하면서 서비스를 해주지 않았습니다.
그 내용을 삼성전자 홈페이지에 올렸더니, 다음주에 바로 찾아와서 죄송하다고, 적절한 처리를 하겠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그날이 제가 해외 출장을 가는 날이라서 해외 출장 다녀와서 일주일 후에 처리 내용을 전달 받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출장을 다녀왔는데 아무 연락도 없는겁니다.
그래서 제가 삼성전자 서비스센타 차장 명함을 보고 연락을 했죠.
그랬더니 아무 보상도 못해준답니다. 이게 삼성전자를 대표하는 답변이라고 하면서 전화를 끊습니다.
아니 자기네 물건 불량으로 사람이 다쳤는데, 그냥 뭉게버릴려고 하는게 대기업의 행태 입니다.
그냥 한 개인 이라고 그냥 대충 넘기려는 태도에 정말 대기업의 비열함이 느껴집니다.
아주 배신감을 느낍니다.
적절한 보상과 성의있는 처리를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 DSCF0004.JPG (1.2M) DATE : 2013-10-15 17:03:01
- 이전글블랙박스 설치비만 28만원주고 달았음 너무 바가지 13.10.15
- 다음글치과교정치료중 10회이상 의사가 바뀌면서 치료과정이 1년2개월 연장되며 월비 60만원이 추가 되었습니다. 13.10.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