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까사 ] 4주만에 쓰레기같은 좌탁 배달해놓구 환불은 안해주고 버팀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중구
- 조회수 : 52회
- 작성일 : 13-10-15 16:41:06
본문
광고를 해놔서 믿고 샀죠. 배송은 제작하고 어쩌고 최대 15일걸린다더군요. 결국 받은건 정확히 4주하고 하
루더걸려서 받았습니다.
원목가구라는데 조립도 안되있고 조립하려고보니 상다리부착부위에 유격이 있어 덜렁거릴듯하더군요.
그리고 무엇보다 색이나 마감, 색감,재질등이 홈페이지에 있는 제품과는 천지차이인 물건을 보냈더군요.
이게 홈페이지 사진과 똑같은 물건이라면 이건 사기라고 생각될 정도입니다.
- 이전글명품백 환불에 대하여 13.10.15
- 다음글KT의 불편한 진실 13.10.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업체에서 주문하신 가구와 다른제품을 보내놓고는 환불을 거부하고있어 불쾌하시리라 생각됩니다. 당초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이 된 경우에는 판매자에게 계약내용대로 이행할 것을 요구할 수 있고, 판매자의 사정상 이행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환불도 가능할 수 있으며 내용증명 발송하셔서 조속한 환불요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