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리바트 ] 식탁 설치 이후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정균
- 조회수 : 34회
- 작성일 : 24-11-08 15:06:37
본문
10월 초 리바트 매장에서 식탁을 계약하고
10월 22일 오후 해당 가구를 설치하게되었는데
해당일 쇼파도 같이 설치하게 되면서 쇼파는 거실 부근에서 작업을 하게되었고
식탁은 아일랜드 식탁 옆에 붙어서 설치작업을 진행 했습니다
이후 설치가 다 끝나고 쇼파작업이 먼저 끝나 해당 기사분들은 가시고
이후 식탁설치가 완료되어 해당 기사님들도 가시고 난 이후
주변을 정리하며 살펴보니 아일랜드 식탁 옆에 장판이 날카로운것에 그어져 있는것을
확인했습니다
이후 기사님에게 연락을 취해 이야기하니 우리가 그런거 아니라고 절대 아니라고 발뺌하고 기사님하고 이야기하는것보다 고객지원센터에 연락해서 진행하는게 스트레스를 덜받겠다 생각해서 기사는 보내고 고객지원센터에 연락을해서 해당 내용을 접수한 이후
고객지원센터 담당자에게 연락을 받았습니다
이 부분은 설치기사 상급자가 직접 가셔서 현장을 확인해야 된다 말씀하셔서 해당 상급자 기사님과 일정 조율 후 11월 2일 오전에 방문하셧습니다
해당 상급자분이 오셔서 이야기를 하시는데 자꾸 거설에서 작업을 하는데 여기 기스날일이 없다 밑에 장판을 깔고하는데 기스날일이 없다 옆에 떨어져서 하는데 기스날일이없다 이말만 반복하시고 제가 아일랜드식탁 바로 옆에 붙어서 했다고 하고 장판이 아니고 얇고 식탁과 너비가 비슷한 얇은 스티로폼 같은걸 깔고 작업했다고 해도 제말은 무시한체로 본인이 하고싶은데로만 말하고 리바트에는 책임이 없다고만 하고 아무런 대응도없이 고객 집 장판을 훼손하고 아나무인으로 대응하고 있습니다
고객집에 와서 집을 훼손했으면 당연히 보상을 해줘야하는거 아닌가요?
너무 화가나네요..
사진에 보시면 테니스공이 껴있는 부분이 식탁이 설치된 부분입니다
해당 집이 이번에 분양을 처음받고 들어와서 필요한 가전가구들을 구매해서 설치하고 너무 행복해하고있었는데 리바트에서 식탁을 설치 하며 장판을 날카로운것으로 그어놔버리고 잘못없다고만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너무 화가나고 고객을 너무 무시하는것같습니다
첨부파일
- KakaoTalk_20241108_145509393.jpg (1.8M) DATE : 2024-11-08 15:06:45
- KakaoTalk_20241108_145509393_01.jpg (1.7M) DATE : 2024-11-08 15:06:52
- KakaoTalk_20241108_150421167.jpg (1,009.7K) DATE : 2024-11-08 15:06:57
- 이전글여행사 패키지여행(여권만료6개월미만이였어서 여행을 못갔습니다) 24.11.08
- 다음글불량 상품 환불/교환 24.11.0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식탁설치 시 마루바닥 훼손 관련 매우 당황스러우시겠습니다.
제보내용 관련하여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http://www.consumernews.co.kr)으로 접속하셔서 기사 검색시 = 냉장고 설치하다 원목 마루 쫙 긁혔는데...손해배상 핑퐁으로 소비자들 냉가슴 = 로 기사 검색하시면 제보내용관련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