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엘트웰 ] 정수기판매다단계회사 엘트웰 비리고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강수종
- 조회수 : 115회
- 작성일 : 13-05-03 01:05:12
본문
1 설치후약5개월부터물에냄새가나고 물을먹어면 속에서상한냄새가올라온다 또그로인해음식소화도잘안될뿐
더러 교체전정수기와 수질이틀렸다 .물성질을어떻게아냐고? 10년이상그회사정수기물을먹어왔으니까
2 회사고객쎈터에전화해서 교체이전것으로다시설치해달라고요구하니까 안된다하고 새정수기값이55만원이
이니 2년사용이전해약시는 위약금을물어야한단다
3 결국 잘쓰고있던정수기는회수해가고 새정수기를팔기위한계책으로 5만원운운해서 교채하더니 현재는위약
금 부담되어져있는 조잡한정수기로 물도먹지못하는 기막힌경우가되버렸다
4 세상에이런경우가어디있나 내정수기는뺏기고 옳은물은먹지도못하고 위약금변상하라하고
5 애당초10여년전에87만원에구입한 내기계(파이워터정수기)를가져가고새기계(아이도스 플러스)달때는
당연히교환으로생각했고 회사에서주장하는새기기판매였으면 내기계는가져가지않았어야 맞는얘기다
6 내소유의정수기도 매2년약정으로10여년동안필터 여러가지 세라믹 등 철저히교환해서 새제품과동일하다
7 아직도이시대에이런사고를가진기업이있다는것 철저히고발해서철퇴를가해야된다고생각한다
처음기기를구입할당시에는 다단계회사로서 여자몸교정속옷(누벨마리)과 정수기(파이워터)가 대표적제품
으로많은회원을모집하여같이성공하자며 오늘날까지수많은사람들에게 다단계의폐해입히고있는걸로알고
있다 그래도제품만은우수하다고 신뢰하고여태까지긴세월동안 사용해왔든것인데 이제는기업의정도 사회적
명분 다팽개치고 소비자를기만하고 우롱하는처사를 서슴치않고있다
창업주의 기업정신 이타주의 정직 성실 그런구호들이 이제다 공염불인가
8 하여 이기막히고 억울한 사정을 고발하오니 잘살펴처리하여주시바랍니다
*물의성분을 조사한답시고 수거해 갔는데 자기회사제품을 자기가분석한다? 믿을수가 없습니다
공공기관에서 정확히 검사를 요구합니다
*첨부:정수기 고객관리카드 6매 정품필터보증카드 5매 사진
- 이전글환불지연 및 배송비 과다청구 13.05.03
- 다음글아이폰 정책변경으로 무상리퍼 안됨 13.05.0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하면 정수기 임대업의 경우 사업자에게 귀책사유가 있는 경우 소비자는 상당한 기간을 정하여 그 이행을 최고하고 그 후에도 사업자가 이행하지 아니한 경우에 소비자는 위약금을 부담하지 아니하고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동 기준에 사업자의 귀책사유란 적절한 성능유지의무, 물품의 하자보수 또는 관리의무를 불이행하거나 게을리하는 등의 경우와 품질의 현저한 악화로 물품의 관리 및 유지가 곤란한 경우로 문의하신 바와 같이 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았다면 상기 기준에 의거 위약금을 지급하지 않고 해지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업체에 구두로 이의를 제기하시거나 필요 시 내용증명을 보내 권리를 행사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제보해 주신 내용은 본지에서 더 자세한 취재를 통해 업체 측의 위법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기사화하는 방안을 검토하겠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