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체국택배 ] 배숭중 파손은 무조건 소비자 잘못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주수빈
- 조회수 : 73회
- 작성일 : 25-07-24 15:37:18
본문
첨에 그냥 그러고 말았으면 화라도 덜 나는데 파손한 기사는 전화도 안 오고 부친 지점만 전화와서 고객탓이라고 가스라팅만 하는데 화가나서 참기가 힘드네요. 저한테만 그런게 아니라 엄마한테 여러번 전화해서 그랬다는데..
분명한건 같은 포장을 했는데 한개만 문제가 생겼다면 배송이 문제인건데 절대 인정 안하고 너네 포장이 미흡한 탓이라니.. 증정품으로 떼우려는 것도 어이가 없네요
지들이 캥기는게 있으니 증정품으로 입막음 하려는거 아닌가요? 한두번이 아니고 당한사람 꽤 많더라고요 타 택배사보다 가격도 비싼데 대처는 후지네요
첨부파일
- IMG_9665.jpeg (3.4M) DATE : 2025-07-24 15:37:18
- 이전글건조통 코팅벗겨짐 25.07.24
- 다음글 청호나이스 매트리스렌탈로사용중입니다 25.07.24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어있으므로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