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덴마크우유 ] 상한우유 배달하고 대리접 본사 전부 나몰라라 하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용주
- 조회수 : 61회
- 작성일 : 14-06-18 21:07:26
본문
대리접에전화했더니 유산균소리만해대고 교환해준다는말도없고 죄송하다는말 한마디없고
덴마크 우유 본사로 전화했더니 마찬가지고 누구하나 책임져주는 사람이없네요 하다못해 교환이라도해준다는사람이없네요
- 이전글에어컨 청소후 고장 14.06.18
- 다음글회원권 환불 14.06.1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배달시켜드시는 우유가 상해있어 무척 불쾌하셨겠습니다.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규정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하면 함량, 용량, 중량, 개수 부족 및 표시내용 상이, 부패변질,유통기간 경과, 이물혼입의 경우 당해 품목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이며, 부작용,용기파손 등으로 인한 상해사고의 경우 치료비, 경비 및 일실소득 배상으로 명시되어 있습니다. 제품,포장지 등 증거물을 보관하시고 우리청 식품안전소비자신고센터(cfscr.kfda.go.kr)에 접수하시거나 부정불량식품신고센터에 신고 하시면(T.1399) 신속한 조치가 가능합니다. 건강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