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글 + ] 구글 + 자동업데이트/sk텔레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전보연
- 조회수 : 54회
- 작성일 : 14-06-16 20:02:35
본문
11일부터 차감 문자를 받았습니다.
그런데 sk고객센터 전화해서 확인한 결과 단말기에서 이용확인이 가능하여 확인했더니
구글 + 어플에서 이용이 되었다고 확인이 되었습니다 .
그런데 구글 +어플 이용하지도 않고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되었던 겁니다.
그래서 구글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더니 전혀 도움 줄수가 없다. 현재 이런건이 많터라고 얘기를 했더니
건의중에 있다고만 전달을 받을뿐 거기에 대한 어느대책도 들을수가 없었습니다. 어플자체도 삭제가 불가능하게 되어있습니다.
인터넷 차감 문자를 받았을시에는 근무중이라 휴대폰 사용이 불가한데 .
자동 업데이트라니..어이가 없더군요 .,,,이용도 안 했는데 2만원 가량 더 요금이 초과가 되었는데
그것까지 저희 쪽에서 납부가 되어야 한다니..뭐 이런 경우가 있는지...
sk고객센터에서 상담사가 다시전화가 와서 테이터 열람을 해라고 해서 서류 작성과 신분증 다 팩스로 보냈었는데 팩스도착이 안되었다. 하시면서 미리 연락을 드렸어야 하는데 확인 결과 도움될수 있는게 아무것도 없다 이말만 들었습니다.
그럼 팩스 보내라고 재전화를 하지말던가 팩스 보내고 신분증 보내고 시간낭비에 뭐 이런 경우가 있는지 모르겟네요 .현재 구글 + 자동 업데이트 관련으로 글이 올라오던데 건의만 한 상태로 확인할수 있는결우도 없으며 2만원 초과비용을 그냥 납부 하게 되었습니다.
이래서 휴대폰을 어떻게 사용하라는건지 .... 슬떼 없이 팩스나 2번이나 전송하고 .,.돌아오는건 아무 대책도 없고..구글 고객센터에서는 제가 소비원에 올린다고 하니깐 그렇게 하라고 하더군요 .. 도움을 받을려고 전화를 했다가 기분만 더 상하게 되었습니다.
- 이전글휘트니스센터 카드취소시 위약금 10%를 계좌로 보내라고 합니다. 14.06.16
- 다음글해지 후 1년만에 미납요금에 대한 문자를 받았습니다. 14.06.1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업체측의 요금청구가 부당하다 생각되실경우 업체측에 내용증명 발송하셔서 권리행사 하시기 바라며 제보해 주신 내용은 본지에서 더 자세한 취재를 통해 업체 측의 위법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기사화하는 방안을 검토하겠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