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지유플러스 ] 요금제 변경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유남임
- 조회수 : 744회
- 작성일 : 14-02-26 15:52:54
본문
10월초에 바꿔야 하나,, 바빠서 12월초에 바꾸려고 전화했더니... 삼성디지털 프라자 정자점 직원이 위약금을 내야 한다는군요..
전 계약할때 위약금 부분에 대한 사항은 듣지도 못했습니다. 라고 얘기했더니.. 그때 계약했던 직원이 없다면서 미리 고지안한건 실수이지만,,, 그동안 혜택을 받았으니 위약금을 내야 한다는군요.. 4만 몇천원인지...ㅠㅠ
여튼 넘 화가나서 그럼 소비자보호원에 연락하겠다 했더니.. 그러시라고 하더라구요. 이 부분에 대해 엘지유플러스에 상담전화를 했고, 엘지 쪽에서는 알아본다하고는 차일피일 미뤘습니다. 연말이고 회사일도 바빠 또 깜빡하고 지나갔다가,, 최근 안되겠다 싶어 연락했더니.. 엘지에서는 대리점에 연락을 취하겠다고 하고는 또 감감 무소식입니다. 삼성디지털프라자 정자점 직원은 완전 배째라는건지.. 지난주 초부터 지금까지 네번정도 엘지에 전화했나봅니다. 그런데 아직까지 해결되지 않는군요. 대리점에서 전화가지 않았냐고만 하고.. 저희애가 2G로 바꾸려고 하는데. 이게 빨리 해결되어야 할거 같아 문의를 한건데.. 정말 일을 이렇게 처리할 수 밖에 없는건지요.
제가 12월에 요금제를 바꿨다면,,, 벌써 19요금제를 2달넘게 쓰고 있을겁니다. 그럼 매월 만원정도의 요금을 더 내고 있었는데.. 이런 부분까지 보상받을 수 있는지요?
- 이전글간지케이스라는쇼핑몰문의합니다 14.02.26
- 다음글sk브로드밴드 명의도용관련 후기... 14.02.2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