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대폰매장 ] 휴대폰 직원이 욕을 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지훈
- 조회수 : 90회
- 작성일 : 14-02-13 02:49:47
본문
진짜 화가나서 욕한번 뱉었더니만 덩달아 막장으로 직원이 영업방해니 뭐시니 하면서 맞대고 저한테 욕합니다 손님이 화가나면 욕하는건 당연한데 매장직원이 욕을 한다는건 개인 사업자이니 누가 간섭도 못해 이런 불친절 한 직원좀 불이익좀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휴대폰 매장직원의 막말로 인하여 몹시 불쾌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는 업체의 서비스 방식과 업무형태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등에대한 처리 의무가 해당업체에 있다고 돼 있습니다.사실상 기업이나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업체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는점 양해부탁드리며 해당대리점 관련휴대폰업체 고객센터로 민원제기 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