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 LG 패드가 1년2개월 후 내부보드를 다 교체하라고 하니 기계는30만원대 부품교체23만 정도 멍---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형근
- 조회수 : 65회
- 작성일 : 14-02-11 17:02:45
본문
그후 이틀 집에서 사용하다 또 조심하지 못하고 겨울 날씨에 차에 두고 다음 보니 또 고장입니다. 시간이 없어 몇주만에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니 1년이 지나 서비스는 불가 하다고 합니다. 패드에 저장한 사진도 사라질 판입니다. 무슨 통신기기가 1년 조금 지나니 전체 보드를 교체해야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이 억울합니다. 기계는 30만원대 부품 교체는 23만원 ....
그러면 기기 약정은 또 빚이고 대기업이라 방법이 없나요
- 이전글가전 제품 반품 불가 민원처리요청 14.02.11
- 다음글인터넷 쇼핑사기 고발입니다. 14.02.1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