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경희정수기 ] 한경희 정수기에서 이물질.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애리
- 조회수 : 71회
- 작성일 : 13-12-20 15:26:40
본문
4달에 한번씩 와서 필터를 갈아주고 가시는데요 제가 전화를 해서 재촉을 해야지만 온답니다.
제가 보기에는 기사분이 부족한듯 보여요
어쨋든 와서 필터만 갈아주시면 제가 먼저 연락해서 요청해도 상관없다고 생각했습니다.
지금부터 4개월전 한경희 정수기는 찬물이 나오는 곳과 뜨거운 물을 온도별로 데울수 있는 포터가 달려 있는데요 이때만 해도 포터에서 물을 안먹고 먹어도 컵라면에다가부어먹거나 커피에 타먹어서 이물질이 있는지 전혀 몰랐습니다
다만 , 찬물에서 검은색 이물질이 떨어지더군요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연결도 1시간 걸려요) 말했더니 기사분을 보내주셨는데 그 부분을 청소를 한달에 한번씩 해줘야 한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어쨋든 그럴 수도 있다고 생각하고 넘어갔습니다.
임산부이기에 물을 많이 먹어야 해서 잘먹고 있었죠
저물로 밥도 하고 과일도 씻어 먹고.... 유자차에 라면에
그런데 얼마전 포트에서 뜨거운물로 칫솔을 소독하고자 물을 데워서 그릇에 부었는데
이게 왠일... 갈색깔 이물질 들이 엄청나게 많이 있습니다...........
또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이물질이 나왔다고 했더니 기사분을 보내 주셨는데
기사분도 이 이물질을 모르시더군요... 왜그러는지..
그리고 나서 오늘 또 연락했더니 본사에 사진을 들어가서 살펴본후 후에 연락을 다시 준다고 하는데 물도 사서 먹고 있으며
임산부 막달인데 지금까지 먹었떤거 생각하면 토나오고 정말 화가 납니다.
이러한 경우 환불 받을 수 있는지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는지 좀 알려주세요
정말 토나와요 처리도 너무 오래 걸리고 고객센터 연결도 너무 오래 걸리고
한경희의 한 자도 다신 보기 싫으네요
- 이전글한경희정수기 이물질 사진올려요 13.12.20
- 다음글환불 교환 불가 매장.... 13.12.2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사용하시는 해당정수기에서 이물질이 발견되어 무척 당혹스러우시겠습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의거 이물질 혼입 및 수질이상은 제품교환 또는 위약금 없이 계약해지이고 필터하자로 인한 이물혼입 및 수질이상인 경우에는 필터교체 단, 동일하자가 재발(2회부터)하는 경우에는 제품교환 또는 계약해지 할 수 있다하겠습니다. 제보자님께서는 구두로 이의를 제기하시거나 필요 시 내용증명을 보내 권리를 행사하시길 바라며 또한 제보해 주신 내용은 본지에서 더 자세한 취재를 통해 업체 측의 위법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기사화하는 방안을 검토하겠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