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우전자 ] 김치 냉장고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미옥
- 조회수 : 78회
- 작성일 : 13-10-24 18:00:12
본문
9년전에 구입했는데 3년지나서 한쪽이 냉동고로 되더라고요
그냥 약하게 하면 또 약하나마 작동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그쪽만 냉동고로 쓰고 살았는데 얼마전부터는 약하게 해도 냉동이 되는마람에
AS를 신청했는데 품질이 1년만에 단종됐고 부품이 없어 고칠수가 없다네요
7년 보증기간이 끝나서 대우쪽은 문제 없다 애기하는데
9년쓰고 다시 장만해야 하는지 저는 납득이 안돼서 부품찾으라고 소리질렀어요
7년9년쓰고 버려야 하는가요 저처럼 어려운 사람은 잘쓰면 20년도 쓸수있는데
돈이 없는 사람은 어쩌라고요
바쁘시지만 대우전자 너무 한거 같아요,
삼성 엘지 이런회사거는 오래써도 AS 받은적 있어요
어쩌면 좋아요
- 이전글박스판매해서 남는게 없다며 환불처리해주면서 겉 포장박스값을 빼고 환불해주는게..맞는건가요? 13.10.24
- 다음글가구업체의 횡포 13.10.2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사용중이신 김치냉장고의 하자로 A/S요청 하셨는데 10년도 되지않았는데 부품단종으로 수리불가하다고하여 당혹스러우셨겠습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하면 부품보유기간 이내에 수리용 부품을 보유하고 있지 않아 발생한 피해에 대해서 그 시점이 품질보증기간이 지난 경우라면 정액감가상각한 금액에 10%를 가산하여 환급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냉장고의 부품보유기간은 7년이며 감가상각비 = (사용연수/내용연수) 구입가 ,냉장고의 내용연수는 7년입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