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kt상담사 실수 접수 한 사람입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유순환
- 조회수 : 127회
- 작성일 : 13-10-15 21:25:55
본문
- 이전글뽑기라고해야하는건지... 13.10.15
- 다음글아령을 주문했는데 키로수도잘못오고 안바꿔줘요 13.10.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추가내용 확인하였습니다. 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어있으므로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