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레 ] 케이티고발하고싶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심윤경
- 조회수 : 62회
- 작성일 : 13-09-03 12:05:38
본문
더이상 쓰고싶지 않다고하니 위약금을 내라고 하더군요
제가 알기로는 이런식으로 문제 생긴다고 하면 철거해가는걸로 알고있는데 그건 절대로 있을수 없는일이라고 에이에스를 자기들 편한시간에 억지로 끼워맞춰 나보구 에이에스 받으라고하는 사람들!!!!!
또한 상담사 중 김정미라는 사람은 소리를 고래고래지르면서 절 가르치려 드네요!!!!!
기분 엄청 나쁩니다!!!!!
제돈주고 쓰면서 이런대접을 받으며 이런 서비스받으면서 왜써야하는지 도통모르겠네요!!!!
- 이전글건설관련 고객 사고 문의합니다. 13.09.03
- 다음글중고 가전 제품을 파는 곳인데, 이 번 여름에 에어컨을 샀는데, 에어컨에서 가스가 샙니다. 13.09.0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