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민카드 ] 체크 신용 겸용카드 발급 후 연회비 문제에 대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권유니
- 조회수 : 49회
- 작성일 : 13-08-30 15:35:57
본문
5월에 만들었고, 이달에 연회비가 청구되었습니다.
돈 몇푼 안되지만(1600원 가량 됩니다. ) 상당히 기분나쁩니다.
당연히 카드를 쓰지 않으면 연회비 물어낼 이유가 없다고 생각했는데 느닷없이 연회비 청구라니요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카드를 해지했습니다.
해지하고도 5,6,7,8 월 사용한 카드 연회비를 내야한답니다. 전 사용한적이 없는데.
유지하고 있었으니 내라고 합니다.
이것이 맞는 처사인가요?
- 이전글as물건을 보낸뒤 13.08.30
- 다음글예초기 관련 서비스 및 환불조치 13.08.3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