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테레콤 ] 14일 철회마지막날 철회가 된다안된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효중
- 조회수 : 71회
- 작성일 : 13-07-05 17:58:04
본문
하지만 기존에 사용하던 핸드폰이 없으면 철회가 안된답니다
다른방법이 없냐고 통신사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니 다른 폰이 있으면 된다고 대답을 하였고
하지만 해당 대리점에서는 안된다는 말만 해주네요
개통대리점에서 기존 기계가 없으면 안된 다는 말만 반복하고
그러면 그전에 사용하던폰을 분실한사람들은 어떻게 철회를 합니까
무조건 전에 기기를 요청하는 개통 대리점과 다른기기만 있다면 철회가 가능하다는 고객센터
서로 각기 다른 주장을 펼치고 있습니다
결국 철회는 못하였습니다
기기값만 100만원인데 누구는 된다 누구는 안된다
사람 가지고 노는 것도 아니고 된다고 말한사람은 책임을 져야 하는거 아닙니까
통신사의 아니한 대처 너무합니다
- 이전글DH상조 해지 13.07.05
- 다음글선한『대척점』의 수호자『소비자고발센터』가 되기를 간절히『기원』합니다. 13.07.0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