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스타항공 ] 취소환불관련 갑질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정은
- 조회수 : 55회
- 작성일 : 25-01-03 16:08:34
본문
11월27일예약자인데 비행기 결항으로 인해 취소되고
모두 취소하게 되었습니다. 항공권은 구매처에 환불접수해서 바로 받았습니다. 그리고 이스타항공에 비행기좌석지정서비스랑 기내식을 부가서비스로 신청하였습니다.
부가서비스는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에서 환불신청해야된다는 규정으로 저는 바로 환불신청을 했는데 한달이 되어도 환불되지 않아 연락해보니 상담사분이 카드사에 확인해봐라하셔서 카드사에 어렵게 통화대기해서 확인한 결과 카드사에는 환분접수가 된게 없었고 다시 이스타항공에 전화하니 또 다시 항공예매한 예매처로 전화해보라고하더군요. 그래서 어렵게 대기하여 예매처로 전화를 하였지만 예매처에서는 공지된거처럼 부가서비스환불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에서 접수하고 이스타항공에서 환불해주는거라고 하더군요. 또 다시 이스타항공에 전화하였지만 그쪽에서는 자꾸 환불승인이 되었다고만 말하고 저보고 알아보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이곳 저곳 계속 다시 전화해보며 알아보느라 통화비를 다 사용하고 통화대기시간도 길어 거의 이틀을 휴대폰만 붙잡고 있었네요.
그래서 결론은 제가 다 알아보고 전화해서 알아본 결과 이스타항공쪽에서 서비스오류가 난거더라구요 그런데 연락한통 없고 제대된 보상없이 그냥 환불만 딱 해주네요
저는 규정대로 한 것 밖에 없는데 제가 통신비는 통신비대로 다 쓰고 시간은 시간대로 다쓰고 이렇세 스트레스를 받아야하나요? 제가 이렇게 이틀동안 핸드폰 붙잡고 전화 안했으면 돈도 못받았겠죠?
진짜 소비자를 호구로 생각하는거 같네요
이건 너무 갑질 아닌가요?
저같은 피해자가 다신 생기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 이전글카드 구매 신청 누르고 결제가 되서 취소를 하려 했는데 취소가 안되고 불가하다고 통보받았습니다. 25.01.03
- 다음글입회계약후 회사부도. 입회금 보상요구 25.01.0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부실하고 무성의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매우 답답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 고객상담센터에 민원으로 이의를 제기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