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m 모바일 ] 데이터요금 폭탄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구윤희
- 조회수 : 45회
- 작성일 : 25-08-10 12:39:08
본문
8월10일 7시 데이터 소진문자후 1시간 유튜브 신청했는데 총6.7기가가 오버했다고 141,000요금이 나왔습니다. 요금제 변경해서 일할계산으로 그렇다은데
1. 1시간 유튜브시청으로 6.7기가오버가 계산상 안맞습니다. 부당한청구요금에 신고합니다.
2.데이터가 소진됐으므로 요금제를 변경했는데
8기가에서 10기가로 변경
근게 일할계산이라며 8기가+6.7기가 요금이 폭탁르로 나온것
10기가로 변경하면 거기서 차감하면 계산해야되는게 아닌지 더 적은 요금으로 변경했다면 이해가 되는데 누가 데이터를 하루하루 나눠서 사용하나요
계산방법이 상합니다.
그래서 고객센터에 문의후 다시 원래로 바꿔달라니 그것도 안되고 다시 바꾸더라도 일할계산은 안바뀌고 요금은 똑같다고 합니다.
데이터를 소진하면 더이상 못쓰게 해주세요
모르고 사용했다가 폭탄요금이라 황당합니다. 남의 얘긴줄 알았는데
데이터제한서비스도 사용해보니 이건 데이터소진도 안됐는데 아예 데이터를 못쓰게하는 서비스였습니다.
데이터를 소진하면 더이상 못쓰게 해주세요
첨부파일
- IMG_7638.png (545.9K) DATE : 2025-08-10 12:39:08
- IMG_7639.png (517.6K) DATE : 2025-08-10 12:39:08
- IMG_7637.png (380.6K) DATE : 2025-08-10 12:39:08
- 이전글틱톡에서 광고하는 홍현희 ems 슬림벨트를 구매했더니 전혀 다른 상품이 옴 25.08.10
- 다음글허위광고로 환불요청 25.08.1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 고객상담센터에 민원으로 이의를 제기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하여서는 관리.감독하는 방송통신위원회(02-1335, www.kcc.go.kr)로 신고,문의 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