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리어코리아 ] 고장수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병선
- 조회수 : 26회
- 작성일 : 25-08-09 08:54:06
본문
다른 회사들의 가전제품 수리기간도 통상적으로 이렇게 오래 걸리고 있는지 아니면 냉동 내장의 성수기인 하절기라 수요가 많아서 공급이 원활하지 못한 것인지 너무 수리가 너무 오래 걸리고 있으니 답답합니다. 보관되었던 제품들의 상해로 피해본 것이랑 그동안 사용하지 못해 피해본 것을 생각하면 화가 치밀어 옵니다.
회사의 대응도 하절기인 성수기라 너무나 당연한 것처럼 간주하고 있는 것 같아 분노가 치미네요.
- 이전글삼성 비스포크로봇청소기 소파밑에 안들어가요. 25.08.09
- 다음글사당역 지하에 위치한 편의점에서 상당히 불쾌한 대접을 받았습니다. 25.08.09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제품 수리 관련한 해당업체의 부실하고 무성의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몹시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 (제8조제2항 관련)에 수리는 지체 없이 하되, 수리가 지체되는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는 소비자에게 알려야 합니다. 또한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고객센터로 민원제기 하실 수 있습니다.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