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고집 칼국수 ] 해물찜 먹다가 입이 찢어졌는데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미라
- 조회수 : 22회
- 작성일 : 25-08-06 20:22:55
본문
아구 이빨이 있는지 모르고 씹다가
두명이 입안이 찢어졌는데요
사장님께 말씀드리니 업체에서 제거 한다고 한건데 들어간거 같다 죄송하다 하고 아구 이빨 또 나와서 세개 다 황급히 가져가시더라구요
그러고 저희는 더 먹을수가 없어서 계산하고 나왔는데
이거 피해보상 신청할 수 없나요?
증거라고 할것도 다 가져가 버리셔서 너무 대처도 맘에 안들고… 음식도 먹다가 다남기고 왓는데 후..
병원 가서 치료받고 진단서 들고 청구하면 될까요?
- 이전글언론을 보고 원가보다 싸게 구입가능하다고 해서 주문 25.08.06
- 다음글공기압 마사지기 사용후 심각한 종아리 흉터 25.08.0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식품 내에 이물질 발견되면 교환이나 환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물로 인해 병원치료를 받은 경우에는 병원치료비 및 경비 등을 요구할 수 있으며 부정불량식품신고센터 1399로 신고 할 수 있고 행정기관인 관할구청의 위생과에도 직접 신고 할 수 있으며 필요 시 적절한 조사 등을 거쳐 시정명령, 영업정지 등 행정처분도 가능합니다. 모쪼록 건강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