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캘빈클라인 ] 직원 업무 태도ㆍ교환 불이행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성
- 조회수 : 12회
- 작성일 : 25-08-06 14:07:17
본문
7월11일 공홈에서 드로즈 2개를 구매 했습니다..
도착한 물건을 보니 가관도 아니더라고요..
하나는 누가 입었던걸 반품했는지 냄새며 뒤쪽엔 올이 나가 있었고 또 하나는 실밥이 터진 걸 보냈더라고요..
박스를 오픈할때부터 어찌나 냄새가 심하던지..너무 화가 나더라고요..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검수 안 해서 보내냐고 했더니 당연히 해서 보낸다고..
그 누가 봐도 하자 있는 제품이란 걸 알텐데 아니 냄새부터가 그렇게 지독한데..어이가 없더라고요..
무튼 7월16일날 교환신청을 했고 다음날 바로 물건을 회수해 가셨습니다..
근데 회수는 그렇게 빨리 해 가면서 물건은 일주일이 됐는데도 안 오더라고요..
7월23일날 연락을 했더니 검수가 3일에서 5일 걸린다고...
기다려 달라고..
본인들이 검수 안 한 불량제품을 보내 놓고 일주일 동안 연락 한통 없이..
무조건 기다려달라..
그럼 소비자는 무조건 기다려야 됩니까?
7월25일날 두번째 교환 물품을 받고 보니 또 한 제품이 하자더라고요...참나..
밴드부분에 눈에 확 들어 오는 형광펜이 묻어 왔는데..
이정도면 검수 안 하고 그냥 보내는 거 아닌가요?
그렇게 또 교환 요청을 했고..
문자로 사진 요청해서 이름ㆍ사진 다 보내줬고 교환을 기다리는데 또 몇일 동안 아무런 연락이 없더라고요...
8월4일..
이번에도 제가 먼저 고객센터에 전활 걸어 교환 안 해줄거냐고 하니 그때서 사진이 안 들어왔다며 다시 문자 보내줄테니 다시 사진 찍어 보내 줄 수 있냐고...
하....진짜 너무 화가 나더라고요..
다시 문자 보내달라고 하고 기다리는데 또 연락이 없더라고요...
8월5일날 다시 전화했더니 ...
교환 접수 자체가 안 되어 있다고..
와...진짜 미치는 줄...
지금까지 나 뭐한거냐...ㅎㅎㅎ
나랑 상담한 사람 누구냐고 이름 물었더니 신입이라 실수 한 거 같다고...
하...무튼 다시 교환 접수하고..
8월6일..
고객센터라며 전화가 오더라고요~~
제품이 품절이라서 환불처리해준다고..ㅎㅎ
진짜 어이가 없더라고요..
본인들이 업무처리를 잘 못 해 놓고 품절이라서 환불처리로 해준다?
지금껏 스트레스 받은 건 어떻하고?
진정성 없는 사과만 받으면 되는 건가요?
업무처리 제대로 하지 않고 여태껏 나를 기만한 거 같아서 너무 불쾌한데 어떻게 할 방법 없나요?
- 이전글과일(파지상품판매) 25.08.06
- 다음글에어컨 수리 기사가 배정된 사람이 아닌 전혀 다른 사람이.와서 무상 수리임에도 수리비를 청구 25.08.0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 인터넷쇼핑몰에서 물품을 구입하신 경우 배송 받은 날로부터 7일 내에는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제품하자에 의한 반품 내지는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것이 입증된다면 동 조항에 의해 청약철회 가능하며 이때 재화의 반환에 드는 비용은 사업자의 부담이라 정하고있습니다. 또한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 고객상담센터에 민원으로 이의를 제기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