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as 수리 늦장 출동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우석
- 조회수 : 23회
- 작성일 : 25-08-06 13:32:08
본문
8.1경 부모님 방에 설치된 tv가 갑자기 기가지니 전원이 나가고 먹통이 되어 무모님이 tv시청을 하지 못하여 as를 신청하였더니 8.7일에나 가능하다고 합니다.
- 제가 너무 늦은거 아니냐고 하니 as신청이 밀려있어 어쩔수 없다는 변명만 늘어 놓고 있습니다. 늦어도 너무 늦은 거 아닙니까. 이런 배짱운영 실태에 kt 고객 입장에서 너무 화가 나고 소비자를 무시하는 회사의 태도에 너무 실망하고 있습니다.
-마음 같아선 위약금 내주고 인터넷 바꾸라고 광고하는 회사에 전화해서 통신사 바꾸고 싶은 마음이 굴뚝입니다.
-또한, kt as고객센터에 전화상담하면 상담 말미에 상품 팔기위해 권유하는데, 당장 고장나서 열받아 있는 고객에게 약올리는 겁니까!!!!!
-상담원 여러분의 노고에 고마워서 화를 내지 않고 끊습니다만, 회사의 행태에 정말 분통이 터질 노릇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에서는 조사하시고 성의있는 답변 부탁 드립니다.
-성의 없이 답변하시려면 연락하지 말아 주세요
-수고하세요. 감사합니다^^
- 이전글서비스가 매우 불만입니다. 25.08.06
- 다음글현대건설 사기분양, 대법원 확정 판결 25.08.0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부실하고 무성의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매우 답답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단, 해당업체에 동 내용을 통보하고 시정 및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빠른 해결을 촉구하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